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6. 23. 21:47
작성자
완키






마나캉 재판인지 잔망 재판인지 모를...^^!

사실 버스데이 이벤트 내내 잔망이 폭발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마나캉 재판 에피소드 중에선

역시 치사키 골려먹은 ㅇ에피소드가 제일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나캉 맨날 치이탄 귀여워 귀여워 ㅠㅠㅠ 앓으면서도

저런 도S적인 면모 드러내는거 너무 좋구요?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괴롭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흑흑

탈퇴만 아니라면 기다리는 것은 자신있다고 말했엇는데

흑흑 사실 너무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살고 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이 지나면 복귀,,,해,,주.,,,지 않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 하로콘까진 쉬는거 확정이니까...흑흑

마나캉 없다고 컨걸이 언제까지 싱글을 안 낼 수는 없는데

만약 4싱글을 마나캉 없이 낸다고 하면

컨걸은 1싱글부터 4싱글까지 모든 싱글 참여 구성원이 다른ㅋㅋㅋㅋㅋㅋ

어떤 의미로 레전드적인................

근데 그런걸로 레전드 찍고 싶진 않으니까 

여름 지날즈음 돌아와서 같이 싱글 발매하면 좋겠구요;ㅅ;

 빨리 잔망진 모습 다시 보고 싶다;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