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7. 5. 9. 18:50
작성자
완키






몇개월전에 자막 작업하고 있다가

노래 부분에 몇 번을 들어도 안들리는 부분이 있어서 포기했는데;ㅅ;

ㄱㅇ님이 가사집 보내주셔서 이어서 할 수 있었다..!



제발 다들 이 뮤지컬을 봐주시지 않으시겠어요...???





저의 빌리호시노 어빠가 이렇게 개존잘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캬 끌어안는 것도 이렇게 박력이 터진답니다






비록 인성쓰레..아아니..인성은 ☆루지만

내 여자에게는 따뜻한 사람.....ㅠ







제가 이제와서 마나캉에게 입덕하라곤 안할게요 저도 양심이 있으니까

근데 이거보고 유메노한테 입덕해주세요

유메노 얼굴만 봐도 재밌거든요? 너무 ㅈ잘생겨서;;;;;;;

유메노 입덕 안할거면 빌리호시노한테라도 입덕 해줘(???





제가 유메노 이야기만 써놨지만

마나캉도 연기 너무 잘하고 ㅠㅠㅠㅠ 

치사키도 너무너무 귀엽고

빌리호시노 친위대로 나오는 리사마루/리코/키키도 너무 깨알같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형들 싸움에 등쌀터지는 막내 오제키 마이에도 주목해주세요...

결론은 봐달라는 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