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1. 8. 7. 17:44
작성자
완키

 

 

동경하는 선배는 미끼고 그냥 여친하고 싶은 게 목표 아냐? 싶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이렇게 수줍게(?) 맘을 전한 신입은 얼마후

 

 

 

(210730 아사쿠라 키키 블로그 中)

4명 중에서는 제일 언니이니까 모두의 의견을 모으거나

적극적으로 이야기해주는 웃는 얼굴이 귀여운 유우미쨩




동경하는 선배에

제 이름을 써줬는데요…


남자였다면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No.1에 뽑혔습니다ㅋㅋ



무려 오늘은
결혼하고 싶다고 들었어요ㅋㅋ


내 쪽이 쑥쓰러워져요ㅋㅋ


그런 재미도 가지고 있는 점이 좋네🙋🏻


앞으로도 같이 활동해나가면서
여러 일면을 알아갈 수 있다면 좋겠어요!



추억을 잔뜩 만들어 나가자

 

결혼하자는 이야기도 서슴없이 꺼내는

근데 어떤 이야길 하다 선배한테 결혼하고 싶다는 이야길 하게 되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요즘 신입은 당돌하군요(?

유우미쨩 언니는 응원한다 힘내렴(?? 화이팅!

 

 

 

 

 

 

 

+)이야기 꺼낸 김에 이번 신멤버들 이야길 조금 하자면

너무 좋다 업프론트 놈들 또 사람은 개잘뽑아서 킹받는 부분;;;;;;

아니 츠바키 신멤 왜 다들 귀여운데 노래도 잘하는 거냐구요;;;;;;;

어디서 자꾸 이런 인재들이 오냐구; 오타쿠 탈덕 자꾸 못한다구;;;

쥬스의 이리에쨩도 순둥순둥해서 너무 귀여움ㅠ

하로프로 짱이다 진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