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1. 8. 21. 13:30
작성자
완키

 

 

지난주에 이어 키키 직진길을 달리는 유우미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곤조곤 리코에게 돌진하는 마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치부터 시작하자는게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디너까지 가는 날까지 화이팅..!

 

 

 

만장일치 츠바키의 잔망쓰로 뽑힌 사오리ㅋㅋㅋㅋㅋㅋ

막판에 애들이 구박해도 1도 굴하지 않는 모습 사스가 멘탈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의 명언

"쓰지 않으면 경제가 돌아가지 않는다"

 

 

 

누구를 써야할지 몰라 곤란했던 루노쨩은 그만 귀여움을 흩뿌려 언니들을 기절시켰답니다...☆

 

 

 

제일 뽑혀서 안될 둘이 뽑혀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웃겨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들 캐해석을 완전 잘못하고 있는 신멤버들...☆

근데 저때 이후로 시간이 좀 흘렀으니 이제 잘 알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박회는 하고 싶지만 아미 옆에선 자고 싶지 않은 칭긔들.....

그치만 이건? 아미의 잘못이 아닐까 그렇게 생각합니다. 평소 이미지라는 게 이렇게나 중요하다.

거기다가 숙박회 이야기 나왔을 때도 얌전하다가 왜 자는 이야기 나오니까 흥분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1,2회 둘 다 엄청 재밌어서 앞으로도 방송 기대됨.

칸무리 하나 있는 게 이렇게나 좋구나.....! 떡밥 개폭발..! 이라곤 못하지만(격주 방송ㅎ)

여튼 없는 것보단 훨 났다ㅋㅋㅋㅋ애들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서로 디스하는 것에 엄청 진심이라 뭐 물어뜯을 거 하나만 있음 다 달려드는게 아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유메노도 적절히 츳코미 넣으면서 진행 잘하곸ㅋㅋㅋㅋㅋ나머지가 다 아무말러라 유메노가 진행인게 아주 납득가는 부분 ㅇㅇ...... 앞으로도 계속 재밌는 기획 많이 하면 좋겠닼ㅋㅋㅋㅋ숙박회는 아미도 아미지만 제가 꼭 너무 보고 싶습니다 제발 해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