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3. 26. 20:45
작성자
완키




3월 9일에 발매한 New싱글 『ブギウギLOVE/恋はマグネット/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도 호평인 컨트리걸즈.

멤버 7명이 매일 등장하는 "뭐든지 BEST6"의 최종회는, 활발한 보이쉬 담당, 14살의 오제키 마이상입니다!



연재 제1회, 플레잉매니져인 츠구나가 모모코상에게 「"마이쨩은 애초에, 왜 공부를 하지 않으면 안되는거야?" 라는 스탠스」 

라고 말하게 한 오제키. 과연 "공부"를 누구에게 배우고 싶을 것인지? 애초에 공부 하려는 자세는 있는 것인지? 놓치지 마세요!



인터뷰는 야마키 리사상, 이나바 마나카상, 모리토 치사키상도 참가해주셨습니다.








―― 부탁드립니다! 우선 몇위부터 갈까요?


오제키 그럼, 5위부터. 5위는 후나키 무스부쨩입니다. 후나키쨩은 지금, 중학교 1학년인데요, 이전에 컨트리걸즈의 멤버끼리

대기실에서 쁘띠 한자 테스트를 했었어요. 그랬더니, 저도 깜짝 놀랄만큼 한자를 쓰질 못했어요(웃음).

학년의 차이도 있고, 배우게 된다면 조금 이상한 느낌도 들어버려서, 이 순위 입니다.


이나바 헤-, 하지만 5위네.



―― 야마키상은 조금 안심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야마키 그렇네요. 연상이라는 것도 있기 때문에!


이나바 제 쪽이 걱정이에요(웃음)!


오제키 이어서 4위는 야나가와 나나미쨩입니다. 야나가와쨩은 동갑인데요, 풍기는 분위기가 엄청 "머리가 좋아" 라고 생각된단 말이에요.

그러니까 배운다고 해도 "야나가와쨩은 무슨 말을 하는거야?" 같은 느낌으로 제가 그럴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4위에요!


야마키 자신의 레벨에 맞춰주지 않는다는 말?


오제키 맞아. 야나가와쨩은 말할 때에 어려운 말을 엄청 써요. 내가 모르는듯한 말만. 하지만, 야나가와쨩이랑 같이 이야기하고 있으면,

영어처럼 점점 말도 익혀가서 말하게 되는걸까 하고 생각해요! 아이돌로서 토크의 부분에도 분명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공부라고 하기 보다는 "일상 회화의 기초"를 가르쳐 주었으면 하네요








―― 이어서 3위 입니다!


오제키 3위는 모모치 선배입니다. 모모치 선배는 가장 나이도 위라서...


(이 타이밍에 재빠르게, 옆의 취재 테이블에서 강한 시선을 보내는 츠구나가 플레잉매니져)


야마키 후후후, 지금 압력이 들어왔네(웃음).


오제키 ...대선배로서 가장, 예능 경험도 있잖아요? 엄청 머리도 좋지만, 황송하네요. 저, 나이가 10살 정도 떨어져 있어요. 

그러니까 10살 아래니까 "공부 가르쳐주세요!" 라고 들어도 곤란하시지 않으실까? 라고 생각하고, 역시 23살과 13살은 공부에 관해서

가치관도 다를지도 모르잖아요? "공부를 가르쳐달라고" 하는 것이라면, 나이가 까까운 쪽이 좋으려나 하고 생각해서.



―― 참고로 아이돌로서는 어떤 것을 츠구나가상에게 배우고 싶나요?


오제키 모모치선배와는 "나 귀여워 캐릭터"가 조금이지만 겹치고 있어요. 뭐 저는 "캐릭터"가 아니고, 정말 자연스럽게

자신이 "귀여워" 라고 생각하고 있지만요 (웃음). 귀여움의 종류가 다르니까 비교 대상은 되지 않지만, 모모치 선배는 "저 귀여워요" 라고

말하는 것을 어떻게 타인에게 전하는가? 라는 것이 엄청 능숙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자신을 귀엽다고 생각해도,

밖으로는 그다지 내보이지 않기 때문에, "전달하는 능력"은 배우고 싶어요!



―― 그러면 2위를 부탁드립니다!


오제키 2위는 이나바 마나카쨩입니다!


모리토 (조금 뾰루퉁하며) .... 이미 알고 있었는데요.


오제키 후후후. 마나카쨩은 정말로 상냥하고, 전에도 조금 공부를 가르쳐 준 적이 있어요. 그 때, 제가, 몇번이나 "에, 지금 한 거, 모르겠어 미안!" 이라고

바로 말해버려도, "그럼 한 번 더 알려줄게!" 라고 말해줘서. 이런 선생님이 있어준다면 이라고 생각했고, 친구에게도 이런 식으로 배운다면 

이해 할 수 있을텐데 라고 생각해서, 2위에요. 아이돌로서는, 마나카쨩은, 포근포근하고, 저에게는 절대 없는 "여자아이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배우고 싶다고 생각해요.







―― 그럼, 남은 것은 1위와 6위네요. 어느 쪽부터 갈까요?


오제키 그럼 1위부터.


모리토 ...(쓴 웃음)


오제키 1위는 야마키 리사쨩 입니다-----------!


야마키 이예~~~~~~~~~~이!


오제키 아니, 정말 단독이에요, 정말로. 세간에도 알려져 있는 야마키상의 머리 좋음! 컨트리걸즈의 대기실에서도, 공부를 계속 배우고 있고,

숙제도 "이 일본어를 영어로 번역하세요" 같은 문제를, 제가 "모르겠~어!" 라고 말하면, 거의 전부...



―― 그것은 "가르쳐주는" 건가요?


야마키 ...........


오제키 아니아니아니! 답을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그럼 이렇게 하면, 어떻게 될지, 알겠어?" 라던가 정말로 선생님처럼 가르쳐줘요.

"아, 과연!" 이라고 생각하게 되고, 이건 머리가 좋지 않으면 할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존경하고 있고 공부를 배우고 싶다고 생각해요!



―― 라고 칭찬 받고 있는데요, 야마키상 어떤가요?


야마키 아니, 솔직히 정말 정말 기뻐요. 실제로, 영어 숙제를 가르쳐주거나, 실제로 마이쨩에게 공부를 가르쳐주는 빈도도 제가 가장 높다고 생각하고,

그런 실적도 제대로 가미 해 줬다고 생각하면, 정말 기뻐요.



―― 아이돌로서는 어떤걸 배우고 싶나요?


오제키 리사쨩은 노래를 정말 잘해요. 성량이 있으니까 마이크에 소리가 잘 나와요. 그리고, 항상 대기실에서, 거울에서 노래 할 때의 표정을 

연구 하고 있어요. 대기실에서 가끔 리사쨩을 바라보고 있으면, "아, 또 연습하고 있어! 대단해!" 싶어서. 저는 대기실에서 연습하는게 부끄러워서,

그 자세를 배우고 싶다고 생각해요.


야마키 부, 부끄럽다 (웃음). 정말 부끄러워!



―― 그럼 6위는...


오제키 모리토 치사키쨩입니다!


모리토 (불쾌한 표정으로) 왜? 어째서?


오제키 처음에는 "여긴 이렇게 하는거야" 라던가 가르쳐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그 후에 "왜? 어째서? 모르는거야? 보통은 알잖아?" 라고

점점 짜증을 낼거 같아서 (웃음), 공부를 배운다고 하면 6위이려나. 머리는 좋다고 생각해요. 상냥하게만 가르쳐준다면!


모리토 머리는 좋은걸.


오제키 스스로 말하냐고 (웃음)!



―― (웃음). 아이돌로서는 모리토상에게 어떤걸 배우고 싶나요?


오제키 말로는 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은 치이한테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뭘까? 저는, 연하라는 것도 있어서 그런지, 조금 어른스러운 것을 말하면

바로 바보 취급 당해버려요. "그 말, 최근에 배운거지?" 라고(웃음). 하지만 그게 "귀여워" 라고 들을 때도 많은데요. 하지만, 치이는, 평범하게

보고 있는 것 만으로 귀여운데다, 뭘 해도 귀여워요. 모리토 치사키 라는 존재가 귀여운거에요! 이거는 배우고 싶다기 보다 "천성"이라고 할까...


모리토 처음 들었어, 마이쨩!


오제키 "천성" 이란거 최근 배웠어 (웃음)?



―― 그럼 마지막으로 오제키상, 새 싱글 『ブギウギLOVE/恋はマグネット/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중에서,

특히 추천하는 1곡의 주목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오제키 "ランラルン~あなたに夢中~"은 티비 방송의 BGM으로 사용되었던 것을, 처음으로 일본어로 커버 한 곡이에요.

(*원곡은 1932년에 쓰여진 뮤지컬 넘버로, 1961년 린다 스콧 "I've Told Every Little Ster(별에 말하면)" 의 버젼이 가장 유명.)

컨트리걸즈에 딱 맞는 곡입니다. 한마디로 정말 귀여운! 곡입니다. 로리타풍의 의상과, 수염과 남장을 하고 있는 MV의 

코믹한 느낌도 부디, 주목해주세요!










....라는 것으로, 결과 발표!

연재 마지막 앙케이트, 오제키 마이상이 답하는 "공부를 가르쳐 줬으면 하는 멤버 BEST6"은



6위 모리토 치사키

5위 후나키 무스부 

4위 야나가와 나나미

3위 츠구나가 모모코

2위 이나바 마나카

1위 야마키 리사









모리토쨩 6위인것도 넘 웃긴데

이유는 더 웃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낫키처럼 공부를 못하니까라던가 뭐 그런 이유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 낼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성문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리토상 알면 알수록 넘 웃긴사람.........





후 여튼 오제코를 마지막으로 이 인터뷰 시리즈는 끝!

좋은 인터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