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6:32
작성자
완키




처음에 무슨 헬스 트레이닝 방송인줄 ^^;;;

이 날 오사카를 조지고 내 맘도 조져버린 업업 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쵸파쵸파 무대는 작년 카다콘이 더 좋네여ㅋㅋㅋㅋ







알아여...제가 업업걸즈 영상 올린다고 뭐 많은 분들이 보시겠어여....^^

10명 보면 많이 본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조회수 10 중에 3이 내가 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올리는건 어쩌다 실수로 손가락이 미끄러져서 플레이 눌렀다가

어머!? 생각보다 괜찮네!?라는 분이 생기셨으면 해서....^^........


업업도 그렇고 킷카와쨩도 그렇고 좋은 노래 진짜 많은데

아무도 몰라서 나만 들어야 하는게 너무 아쉽단 말이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