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6:34
작성자
완키




킷카와유우 최대 개썅명곡 ㅇㅇ 반박불가 ㅇㅇㅇㅇㅇㅇㅇ

제일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킷카와쨔응 무대위에서 끼도 잘부리고

라이브도 잘하고 흑흑

대성하기엔 이미 늦으신듯 하지만

그래도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ㅠㅠㅠㅠㅠ





솔직히 킷카와쨔응 노래들 다 명곡 맞는....ㅇㅇ

노래 진짜 잘받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킷카와쨔응 청순파 아이돌인척 하던때가 그립다....^^

지금은 지금대로 좋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모습보면 대체 데뷔초의 청순했던 모습은 뭐였을까 싶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리 다음에는 삼바옷은 버리고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