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16:36
작성자
완키





사실 팀마겡키 중에 유일하게 풋시보한테만 관심이 좀 덜했는데.....

그랬는데.......








?







??????????????????????????????????






좋은 그룹이었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또 왤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머싯서여.......


풋시보하면 옛날에 풋시보 감자 시절에 로빈쨩이 살짝 인기몰이 했던것만 기억하는데

언제 이렇게 ... 언니님들이 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