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0:52
작성자
완키




아야쵸의 쿠두사랑은 여전한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라이벌 의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어떤 이벤트에선

하로콘 같은데서 쿠두 여팬도 다 라이벌로 의식하고 있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콕 찝어서 여자팬들한테만 그러는게 포인트 ^^!)

여튼 쿠두 죄가 많다데스네....... 잘생긴 죄...?

모닝구 안에서만해도 수라장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도 ....... (절레절레)



여튼 아야쵸 화이팅 ^-'!

나는 두쵸를 제일 밀고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