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20. 21:12
작성자
완키



이미 신멤버 발표 났을때부터 

아 나는 애를 좋아하겠구나 확 느낌적인 느낌이 왔는데

오늘 오디션 영상보고 품었습니다 ㅇ....







1년 전 모닝구 12기 오디션때 모습.

아직 애새기 느낌이 남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안경쓴거 어딘가 송지효 느낌 나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 동아리 훈녀 선배 같구여.....






오디션 영상들에선 보통 애들이 쪼그라들어서 

말도 잘 못하고 어색한 느낌이 있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또랑또랑하게 말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네요 ㅋㅋㅋㅋㅋ






웃는 모습도 넘나 이쁜것

자꾸 어딘지 모르게 훈훈한 대학 선배 느낌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X과 여신으로 소문났을것만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쓴거 넘 좋아서 크게.....






우는 모습도 넘나 이쁘고여 ?

저는 우는 모습 이쁜 아이돌들 넘나 좋아합니다......

야 드라마 가자 드라마 (무근본)






뭔가 여러명을 닮았는뎈ㅋㅋㅋㅋㅋ

천년돌 느낌도 조금 있고 칸나(구 큐트) 느낌도 있고 송지효 느낌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결론은 이쁘다 이말이에요





여튼 여기까지가 모닝구 오디션때 모습이고 ㅋㅋㅋㅋㅋ

1년 후 안쥬 오디션...!




이때 BGM으로 소녀의 역습 깔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 없이 너무 비장해서 터진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의 역습이 맞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적으론 어울리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1년 사이에 어딘가 성숙해져서 여자애 느낌도 나고

무엇보다 노래가 폭풍 성장;;;;;;;;

모닝구 오디션때도 나쁘진 않는데 올ㅋ 잘한다ㅋ 수준은 아니고

그냥 오디션 치곤 나쁘지 않당 싶은데 ㅋㅋㅋ

안쥬 오디션때 보여준 모습은 잘하네;;; 싶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바로 즉시 전력투입 시켜도 무리 없는 수준;;;

아니 얼굴도 이쁜데 노래도 잘하면 어떡해;;;;;

활동 시작하고 투어 돌면 더 늘텐데 넘나 기대가 됩니다

음색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 추는것도 나왔는데 춤도 나쁘지 않은거 같고 ㅋㅋㅋㅋㅋㅋ 








합격 소식 듣고 감격한 카미코쨔응..............





4기 오디션 소식 들을 때만 해도

아니 3기 뽑은지 얼마나 됐다고 4기래;;;지금도 멤버 충분히 많은거 같은데;;;;

업프론트 병신들이 또 뻘짓하네 ㅂㄷㅂㄷ

했는데.............................

멤버를 일케 잘 골라오면 제가 예...할 말이 없네여...

업프론트님들 죄송합니다

또 보지도 않고 까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에쨩 뽑아주셔서 감사해오 

저의 덕질이 한층 더 풍부해진거 다 우파님들 덕분이조...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존경하는 선배가 카뇽이라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뇽 졸업이 얼마 안남은 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그리고 기대되는 점이 있다면

아야쵸가 너무나 우쮸쮸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멤버 발표영상에서 엄청 끼고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닝구 오디션 탈락하고 넘 상심해서 하로 노래 아무것도 안듣고 있었다가

대기만성 듣고 안쥬가 좋아져서 다시 도전했다는게

아야쵸한테 엄청 인상이 깊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는게 티가 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와 제일 후배의 케미 기대해봅니다...

아직 뭐 풀린게 없으니 카미코쨔응 성격은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근데 인터뷰 하는거나 그런거 보면 평소 성격은 꽤 활발한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그러던 애도...안쥬 들어가면 다 비글화 되는거 아닐까 싶은 정도의 안쥬 친화력......


빨리 같이 활동 해주세오........

제가 그날만 기다리고 있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