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6. 5. 16. 22:19
작성자
완키




모리토 치사키의 거친 생각과

멤버들의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 보는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사키 말하는데 멤버들 반응 넘 웃긴겤ㅋㅋㅋㅋ

PM은 지가 시켜놓고도 수습 안 되고 어이가 없어서 그저 웃을 뿐이고 ㅋㅋㅋㅋㅋ

야맛키&마나캉 언니조는 눈빛이 안절부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제코는 '애 또 이러네ㅋㅋ' 하는 눈빛이고 ㅋㅋㅋㅋ

흥미진진한 후낫키와 그에 비해 좀 차분한 야나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언니조들 치사키 뭔 말만 시작하면 단체로 안절부절해지는거 너무 웃긴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걸 모두의 근심걱정 모리토쨔응......

나중에 막 연차 쌓이고 치사키 성장해서 막 유창하게 말하고 그러면

너무 서운할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다른 부분으론 성장하되 토크부분은 1도 성장하지 말아주었으면 ㅠㅠㅠㅠ

뭘해도 어중간하고 어설픈게 모리토쨔응 매력이니까 쭉 그랬으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