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7. 23:52
작성자
완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연도 차이가 11년, 나이는 무려 띠동갑 선배한테 절친드립 미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화력 갑과 갑이 만나면 절친이 되는거데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한지가 언젠데 현역도 모자라서 연수생들까지 다 챙기고 있는 욧시도 욧시인데

대선배한테 아무렇지않게 들이대는 이쿠타도 이쿠타인...^^;

OG랑 현역들이랑 만나는것도 넘 훈훈한거 같아 

계속 대가 이어진다는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