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7. 23:53
작성자
완키





그딴거 없고 훈훈한 센빠이데스네 ^-'

대기실로 모여 했을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실의 아베ㅅ이쿠타상이 터지나 싶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 멋 이쿠타 센빠이.....★

대기실로 오라고 들었을때 잠깐이지만 뭐지 하고 쫄았을 10,11,12기는 무슨 생각이었을까 ㅋㅋㅋㅋㅋ

10,11기는 그렇다 치고 12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갓 생각이 다 들었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쿠타 센빠이 멋있다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아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쿠타상 멋져요 하고 올려놓은 사진이...안멋진데....

뒤에 센빠이는 없고 그냥 타다노 쭈구리 하나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