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15. 12. 18. 00:06
작성자
완키

Q: 만화나 영화, 드라마 등에서 누군가에 들어보고 싶은 대사를 알려주세요!



후쿠무라 미즈키
나쁜놈 「너 꽤나 하는구나!기억해두지ー!」
 

이쿠타 에리나
내가 없으면、아무것도 할 수 없어ー라는 여자는 되지마.
나 같은건、언제든지 버릴 수 있는 여자가 돼.
그래도 내가 쫒아갈 수 있을 여자가 돼. (핫로드 최고


사야시 리호
「알겠습니다」(미타상)


스즈키 카논
나는、카논의 편이야. 그러니까 안심해.


이이쿠보 하루나
겨울왕국에서, 올라프가
「꽉-끌어안고싶어ㅓ」 입니다(웃음)


이시다 아유미
부끄러워 하면서 "바-보" 라고 (코난군)


사토 마사키
제대로 해낼 수 있다고 믿고 있으니까!
(이런 말을 들으면 힘낼 수 있을거 같아요)


쿠도 하루카
키가 작고(나보다), 안경에, 그 안경이 조금 내려간 여자애에게 조금 올려다 봐지면서、

「저한테서 떨어지지 말아주세요. 쓸쓸하니까...」 라고 작은 소리로 듣고 싶어.
(둘 다 교복에, 내 가디건을 잡아끌면서 말해주면, 심쿵)


오다 사쿠라
「손...잡아도,..돼?」
우오아ㅏㅏ아ㅏㅏㅏ!! 귀여운 여자애한테 듣고 싶어!!!!!!! 


오가타 하루나
「난 내버려두고, 먼저 가!!」


노나카 미키
「I trust you」
당신을 믿습니다!라는 의미에요.
멋진 대사라고 생각합니다.


마키노 마리아

마키노 OUT


하가 아카네
크루통 줄게~♪





?

쿠두랑 사쿠라 주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만 뭔가 다르지 않아???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자애한테 들으려고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 되면 둘 취향을 의심해봐야 하는 ...^^!

다른 애들은 다들 어딘가의 대사이거나 대사 같거나인데

니넨 그냥 평소의 로망을 말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쿠두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걸까시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10대에 한번쯤 그런 시기도 오지 ^^! 

너희들의 취향 응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응원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서로서로 해주면 되겠다.

쿠두는 자기보다 작은 사쿠라한테 듣고

그리고 오다는 귀여운 쿠두한테 저 말 들으면 되겠네요 서로서로 윈윈이고 좋네 ㅇ.

사실 이번 포케모 말고 걸리는게 있는데 저번 포케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만화나 영화, 드라마 등에서 자신이 말해보고 싶은 대사를 알려주세요!



후쿠무라 미즈키
배가 고픈 손님이 있는 한, 우리는 목숨 걸고 싸우는거야 !!

미소녀전대라면쟈-! <-영화화 결정(웃음)
 

이쿠타 에리나
봤--겠--다---.... (사다코) 웃음


사야시 리호
"포기하면 거기서 시합 종료다"  라고 꺾일것 같은 후배들에게 말해보고 싶습니다.  웃음 


스즈키 카논
너를 지켜보이겠어!!! (웃음)


이이쿠보 하루나
101째프로포즈의, 저는 죽지 않아요!! 당신이 좋으니까!! 라고 외쳐보고 싶어요.


이시다 아유미
수수께끼를 풀었을 때, "진실은 언제나 하나" 라고 (웃음)


사토 마사키
둔감한 돈쨩 (오다 사쿠라쨩을 향해서 말하고 싶습니다ww)


쿠도 하루카
저는 남자입니다. 뭔가 하고 돌아가는 길에 자전거를 끌면서 걸어가서,

강변의 제방에 도착하고, 둘이서 굴러요. 

하늘을 보면서 슬며시, "저기 말야, 이제부터 성(姓), 쿠도로 하지 않을래?" 라고 말하고 싶어.


오다 사쿠라
"좋아한다고 바보!!" 명언! 동경하고 있어요


오가타 하루나
"이녀석이 어떻게 되든 상관 없다는거냐!!"


노나카 미키
"저, 구기가 특기입니다."

영화나 드라마의 대사는 아니지만, 구기가 서툰 저에게는 말하고 싶은 대사입니다.


마키노 마리아

빨리 곧 가겠습니다. 


하가 아카네
다수결은 민주주의의 기본이잖아?! (아사리쨩으로부터)








꽃찡은 이번엔 평범했어. 이건 평범한 여자아이군.

하지만 쿠두......도시떼.......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기본 전제를 자꾸 자길 남자로 깔고 가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로프로의 완댜님이 되고싶은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두 일단 만덕인게 크게 한몫 하는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강변에서 프로포즈 드립 미친거 같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씨를 바꾸지 않겠냐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두 얼굴로 물어보면 넘어갈 누나들 많을것 ^^;; 

일단 다와한테 시도해보면 좋다고 생각한다. ㅇ



언닌... 쿠두의 데뷔초 미소녀돋던 모습도 그립지만....

쿠두 니가 원한다면 그래 하로프로의 완댜님 포지션을 원한다면 응원할게...☆

사실 한 7년전엔 치사토가 크면 그렇게 될줄 알았는데ㅎ 

모르는 일이지 쿠두도 나이 먹으면 또 누구보다 여자애가 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지금의 쿠두는 하로프로 내의 쟈니스 포지션을 노리는게 분명하다..ㅇ!

그래 걸그룹 내에 저런 캐러 하나는 있어야 팬질이 즐겁지.

미소녀 쿠두를 보지 못하는건 너ㅜㅁ너무 슬프지만 ㅎ흑ㄹ흑ㄺ글흑흑ㅎㄹ

본인이 이게 좋다는데 어쩌게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닌 그런 너도 싫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