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1. 4. 4. 12:01
작성자
완키

 

 

으이구! 13기 오타들 주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체르 처음에 수달이라고 답해놓고 카에디랑 닮았쟈나...하는 건 또 뭐죸ㅋㅋㅋㅋ

요코야마 레이나 = 카가 카에데 좋아함 = 수달은 카가 카에데 닮음 = 그러니까 수달 좋아함

이런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초기 13기와 다르게

요즘 13기를 보면 요코가 카에디 좋아하는 티가 너무 나섴ㅋㅋㅋㅋㅋ

언제부터 바뀐건가 싶다ㅋㅋㅋㅋ

당연 초기엔 싫어했다는 건 아닌데

알잖아요? 초기는 뭐랄까 서로 투닥투닥거리고 옆에서 개소리하면 서로 정색하고 츤츤거리고 그런 찐친 텐션이었으면

요즘도 투닥거리고 서로 개소리 하면 꼽주고 찐친 텐션인 건 같은데ㅋㅋㅋㅋ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좀 다름

그냥 요코가 언젠가부터 카에디 좋아하는 걸 대놓고 티내기 시작했음ㅋㅋㅋㅋ

 

얼마전 리미스타도 정말 무슨일이야!? 싶을 정도로 텐션 높곸ㅋㅋㅋㅋㅋ

그날 끝나고 요코 준비하는 사이에 카에디가 먼저 돌아가버려서

인스타라이브에 대놓고 같이 돌아가고 싶었다고 이거 보면 연락하라고 남긴 것도 그렇곸ㅋㅋㅋㅋ

몇 년 전의 13기라면 전혀? 볼 수 없었을??? 그런 요즈음의 13기 분위기ㅋㅋㅋㅋㅋㅋ

데뷔초부터 카가레나를 밀었던 오따꾸는 그런 13기를 보는 재미에 싱글벙글이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