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1. 8. 7. 17:33
작성자
완키

133은 윰 호마 체르 사쿠 출연

 

 

딱딱한 의자

 

본인이 서열 1위인데 제일 불편한 의자에 앉은 게 불만인 이시다 아유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밍의 심쿵 포인트

 

호마의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 초부터 이어지는 유구한 아유미 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놓치면 안되는 발언

 

"연인이 되면 즐거울 것 같지"

 

그....오다 사쿠라는...평소 그런 생각을 하나요?

이시다 아유미가 연인이 되면 즐거울 것 같다는 생각?

은근슬쩍 툭 하고 저런 멘트 던진다? 망붕덕후 설레게?

어? 하....다사쿠 이러니까 어? 오타쿠들이 놓질 못하고....자꾸 집착하게 되고..........참내

빨리 사귀시면 오타쿠도 즐거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