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1. 8. 7. 17:25
작성자
완키

디마가 132는 퐁퐁 둘이 나오는 거였는데

그 중에 갠적으로 좋았던 부분만 잘라봄

 

 

 

대충인 리더

 

울 미즈키 리더이지만 평소에는 얼마나 망나니(?) 같은지...☆

12기~아래 애들이랑 있을 땐 그래도 리더노릇한다고 정신줄 잡고 있는 편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1기랑 있으면 평소의 망나니같은 모습이 많이 나와서 좋당ㅋㅋㅋ(특히 사쿠라랑 있을 때)

이런 부분이 갭모에 아니겠어여

근데 그 망나니 같을 때가 너무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그 부분이 방송에선 잘 안드러나는 것 같다고 안타까워하는 것도 넘 웃기닼ㅋㅋㅋ

애들아...생각보다는...잘 보이고 있어........

 

 

아유밍의 요리

 

이 영상을 보고 오타쿠는 또 배신감을 맛봤읍니다

서로...그렇게...왜...서로의 요리에 대해 왤케 상세히 잘 아냐?

너무 자연스럽게 말해서 나는 언니조 넷이 동거라도 하나 했어

서로 간이 어떤지 왤케 잘 아는데 알아서 간까지 맞춰줄 정도냐고;;;

아니 암만 친해도 친구들이 요리할 때 간을 어케 맞추는지까지 압니까 보통? 나는 몰라;;;;

공식적으로 알려진 언니조 숙박회는 2번인가 1번인가 그럴텐데

이 영상만 봐도 서로 얼마나 자주 집에 놀러가고 노는지 알 수 있는 부분 ㅂㄷㅂㄷ

제발!!!!! 같이 놀았으면 놀았다고 말 좀 해줘라!!!!!!!! ㅠㅠㅠㅠㅠ 뭐하고 놀았는지 너무 궁금하니까!!!!

 

 

 

 

잌타는 좋은 남자친구

 

아 ㅇㅈ하지 않을 수 없다

아유미즈키빠지만? 퐁퐁......넘나.....넘나인 것(?)...........

스무살 넘은, 것도 이제 20대 중반을 바라보는 친구와 놀면서 누가 통금시간 저렇게 챙겨주니....

보통 본인이 부모님한테 혼날까봐 먼저 가는 경우는 있어도

상대가 알아서 걱정해서 돌려보내고 부모님한테 연락까지 넣는 건............

내가 미즈키 어머니였음 그냥 잌타와의 결혼을 진지하게 밀었다......

하지만? 둘이 놀러가는 건 너무 당연하니까? 블로그에 적지 않느다는 것은?

오타쿠 기만죄에 해당하니까? 꼬박꼬박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사진도 같이 올려주면 더 좋고요?

니네 둘은 당연한 일상의 하나겠지만? 오타쿠는 그 당연한 소식에 하루하루의 기쁨이 깃드니까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사쿠는 짝사랑?

 

오타쿠보다 멤버가 더 진심인 코앤카 디사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타쿠는 그럴 수 있어. 슈ㅣ발 저게 뭐야!! 하고? 디사쿠 존나 사귀네ㅠㅠㅠㅠ 이럴 수 있어

하지만 멤버도? 그렇게 본다는 것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오며 여러 아이돌을 봐오고 좋아했지만 멤버가 오타쿠들보다 더 망붕에 진심인 건 처음이야 애들아

네칭의 이시두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사쿠라가 짝사랑이고 디는 아니라는 캐해까지 넣어 즐기는 베테랑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