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Pong!
카테고리
작성일
2022. 10. 2. 14:34
작성자
완키

 

최근의 마리아도 그렇고 치이도 그렇고 멤버들이 디랑 친해지면 자꾸 놀려먹으려고 드는 게 넘나 기엽다

근데 카에디 반응 보면 왜 놀리고 싶어하는지 이해가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디 의외로 상대가 쎄게 나가거나 뻔뻔하게 나가면 어버버거려서 애들이 얼빠진 부분 있다고 하는 것도 넘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디 인기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시다상 오다 이름 나오자마자 글케 정색할 일인가요? 요즘 아주 개절친이면서?? 정말 웃겨